NEWS
언론보도
퍼뮤니케이션(주)이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토대로 선발해 인지도, 소비자평판, 경쟁력, 상징성 등을 반영해 최종 심사해 시상한다.
관계자는 "올해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은 퍼뮤니케이션은 지난해 8월 창립해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홍보 영상 제작, 디자인, 홍보물 제작, 온라인 광고 등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전시 박람회와 행사 등 여러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얻었다. 그 결과,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혁신바우처 플랫폼에 광고 마케팅, 홍보지원을 제공하는 수행기관 자격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김주영 퍼뮤니케이션 대표는 "지난해 창립 이래 홍보 영상 제작과 광고 디자인, 전시 박람회 기획 및 운영 등 전문분야 직원들이 노력해 올해 빛을 보는 한 해를 만들었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퍼뮤니케이션,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