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뮤니케이션(주)(대표이사 김주영)는 '2024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광고마케팅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소비자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등을 바탕으로 건전하고 질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기업체 및 지자체 등을 수여하는 상이다.
시상식 관계자는 "올해로 2년 연속 광고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퍼뮤니케이션(주)는 설립 3년차되는 기업으로 2024년에 기업체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기업의 제품 광고마케팅 및 관공서의 공공사업 광고마케팅으로 영상제작, 시각 및 산업디자인,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물 제작 등으로 화성시뿐만 아니라 경기도에서 광고마케팅 부문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기획, 생산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ESG 경영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적 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반영한 광고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트랜드를 기획하고 개최함으로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와 만족도, 신뢰도를 얻었다.
퍼뮤니케이션(주) 김주영 대표이사는 "2024년 각 팀별 전문분야에서 내 일처럼 노력하는 직원들이 광고 홍보영상 제작, 시각 및 산업디자인, 다양한 온드미디어 광고마케팅, 오프라인 전시 및 유학 박람회 기획 등으로 바쁜 한 해를 만들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한 해를 만들었다."며 "2025년 을사년에는 올해 종합여행업 준비를 마친 자회사 트래블어게인을 통해서 프라이빗한 기업 연수 및 대학 유학박람회 개최 등으로의 해외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퍼뮤니케이션(주)의 주 사업분야를 더 많은 기업들과 관공서에 퀄리티 높은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문학뉴스 = 김수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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