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뮤니케이션(주), 2023년 신규 사업 진출 위해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정부광고업무이행계약 체결



PERMUNICATION
News
NEWS
언론보도

퍼뮤니케이션(주), 2023년 신규 사업 진출 위해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정부광고업무이행계약 체결

2022.12.1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퍼뮤니케이션(주)(대표 김주영)는 2023년 새로운 신사업 진출을 위해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정부광고업무이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은 정부기관 및 공공법인의 국내외 홍보매체에 광고업무를 할 수 있는 것이 주 계약 내용이다. 

계약체결을 통해 퍼뮤니케이션(주)는 2022년에 뉴미디어 광고 제안서를 보낸 정부기관으로 2023년에는 광고 수주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 신사업 분야로 화성시 소재 퍼뮤니케이션(주)는 뉴미디어 사업분야와 회사 만의 뉴디맨드전략(New Demand Strategy)을 수립해 스포츠 플랫폼 사업분야로의 진출을 꾀한다. 


퍼뮤니케이션(주) 김주영 대표는 “2023년에는 그동안 당연하게 여기던 사업분야의 전형성이 사라지는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이런 평균실종의 시대에 우리는 매스 마켓이 아닌 뉴미디어 사업분야로의 진출을 통해 맺어지는 고객과의 인덱스 관계를 중요시할 것이며, 이는 회사가 도약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영 대표는 “회사 구성원들이 MZ 세대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고, 또한, 신사업분야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문인력 대규모 충원 및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정부광고업무이행계약을 체결하여 전국 지자체의 뉴미디어 광고사업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94376453084